글로벌 의료기 전문기업 누가의료기가 '봄이오면 누가좋다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가의료기기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4월말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에 누가의료기의 척추의료기 N5 제품 구매 시 누가의료기 TI-2 제품과 유텐유산균 2개월분, 홍삼세븐 2개월분(재고 소진 시 종료)을 증정한다.

N5는 개인용 온열기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5 세계일류상품과 굿디자인에 선정됐다. 

경추 전용발열도자를 적용해 3개의 발열 도자가 경추, 흉추, 요추까지 척추 전반을 동시에 자극하며, 온열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누가몰을 통해 T5P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를 증정한다. T5P는 독일 프라운호퍼 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NDT 세라믹이 적용된 휴대용 온열기다. 

기존 열선 방식이 아닌 온돌처럼 세라믹을 달구는 방식으로 최대 70도까지 후끈한 온열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도서관,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체험 매장인 누가페와 온라인몰인 누가몰에서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누가의료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