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가 새로운 통합 기업 브랜드를 15일 공개했다. 한국 법인 역시 새로운 브랜드와 로고를 사용한다.

회사는 다양한 기업들에 뿌리를 둔 만큼 문화와 정체성도 달라 하나의 목적과 단일한 정체성 표현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존 사노피는 백신사업부 사노피 파스퇴르와 스페셜티케어 사업부 사노피 젠자임이었다. 새로운 로고는 테크 산업의 단순하면서도 역동적인 특성에서 영감을 받아 사노피의 새로운 목적과 포부를 표현했다.

사노피는 통합브랜드 발표와 동시에 새로운 공통된 목적과 정체성 아래 하나의 기업으로서 생각하고, 움직이고, 행동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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