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설계 서비스 바로필 운영자인 (주)메드고와 영양치료클리닉 힙스청담의원 이선민 원장이 지난 3일 맞춤형 영양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협력 분야는 비대면을 통한 맞춤형 영양제 설계 서비스 및 기능의학검진의 활성화, 기능의학 홍보 협력이다. 기능의학 전문 의사들이 대면으로 해 왔던 맞춤형 영양제 설계와 검진을 바로필 앱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확장 및 활성한다는 내용이다.

바로필은 감염병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강취약계층, 자가격리자, 재택치료자, 만성질환자, 재외국민들에게 비대면진료와 약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선민 원장은 한국영양의학회 부회장, 대한정주의학회 기획이사로 기능의학검진을 통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건강증진 클리닉, 수험생 맞춤영양제 클리닉, 만성질환 약중단 클리닉, 영양치료 클리닉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메드고 김재훈 대표는 "지난 3개월간 300명에게 앱을 통한 해당 서비스를 진행한 결과 많은 고객들이 만족했다"면서 "이번 협약으로 맞춤형 영양제 시장이 활성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동대표인 홍효주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은 거스를 수 없는 숙명으로 생각한다. 비대면에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비대면진료와 약배달에도 도움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힙스청담의원 이선민 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생소하게 느끼는 기능의학에 대한 갈증을 해결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많은 분들께 기능의학이 건강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 원장은 한국영양의학회 부회장, 대한정주의학회 기획이사로 기능의학검진을 통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건강증진 클리닉, 수험생 맞춤영양제 클리닉, 만성질환 약중단 클리닉, 영양치료 클리닉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