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m성형외과 도언록 회장[사진]이 11월 14일 대한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PRS KOREA 2021)의 아시안 눈성형 포럼 세션에 연자로 위촉돼 트임성형에 대해 발표했다.

도 원장이 발표한 연구는 'Lateral Canthal Surgery :Is This a Safe and Effective Surgery?'. 이밖에도 이 세션에서는 트임술, 쌍꺼풀 수술, 안검하수 교정, 상안검 등 눈성형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가 발표됐다.

그는 "대한성형외과의 가장 큰 행사에서 한 세션의 연자로서 참여해 영광"이라면서 대한민국의 미용성형기술이 국제적으로 더욱 선도하는 위치에 오를 수 있기를 바라고 학회의 한 일원으로써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성형외과학회 눈성형연구회 학술위원인 도 원장은 최근 열린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Aesthetic Plasitc Surgery 2021)에서도 연자로 위촉돼 트임성형을 주제로 발표했으며, 2021 눈성형연구회 심포지엄에서도 주제 발표하하는 등 매년 학술발표와 함께 라이브 수술 시연을 진행하고 있다.

PRS KOREA는 대한성형외과학회가 매년 주관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는 29개국 150여 명의 해외의사를 포함해 국내외 의사 1,3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학술대회의 주제는 'The Next Normal, A New Journey(새로운 기준, 함께하는 여정)'으로 재건성형, 미용성형, 동종이식, 림프부종 수술 등을 주제로 100개 이상의 세션에서 주제 별 연구 동향과 최신지견이 공유됐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