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긋한 이마라인에서 오똑한 콧날로 이어지는 입체적인 실루엣. 누구나 바라는 페이스라인이다. 과거에는 주름과 피부탄력이 미용 시술의 한계였지만 이제는 필러를 통해 볼륨감있는 페이스라인도 가능해졌다.

필러 성분은 우리 피부 조직과 유사한 히알루론산이다. 깊게 꺼진 부위나 패인 주름에 주사하면 볼륨감을 회복할 수 있다.

톡스앤필의원(강남점) 박대정 원장[사진]에 따르면 필러와 유사한 쁘띠 시술인 보톨리눔톡신이 피부 탄력에 중점을 두었다면 필러는 깊은 주름이나 얼굴 윤곽선 개선에 효과적이다. 안티에이징 시술을 찾는 4~50대는 물론 윤곽 교정이 필요한 2~30대에도 사랑을 받는 이유다. 

필러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내외 브랜드 역시 늘어나 선택지도 넓어졌다. 다만 얼굴에 직접 주사하는 시술인 만큼 효과만큼 안전성이 우선하고 있다. 

리서치회사인 오픈서베이가 필러 등 에스테틱 시술경험 여성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도 필러 선택의 기준이 안전성으로 확인됐다. 조사에 따르면  필러 브랜드 선택 기준으로 인지도, 신뢰도, 자연스러운 시술효과 순이었다.

박대정 원장에 따르면 효과와 안전성을 갖춘 필러 브랜드로 벨로테로를 꼽는다. 가볍고 얕은 주름 교정의 효과는 물론 처음 모양 그대로 무너지지 않고 확실한 볼륨을 낼 수 있다. 

시술 목적과 부위에 따라 총 4가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볼륨 라인을 통해 주름이 깊은 팔자 부위는 물론 코 등 모양 유지가 중요한 부위까지도 자연스럽게 시술 가능하다고 박 원장은 전한다.

그는 "필러는 피부를 탄탄하게 지탱하는 탄성과 주변부위와 자연스럽게 유착되는 응집성, 자유자재로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조형성이 균형을 갖췄을 때 시술 만족도가 높아진다"면서 "벨로테로는 이런 3가지 요소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