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앤드컴퍼니, 2024 전세계 최고의 윤리적인 회사(World's Most Ethical Companies®)에 선정

스파르탄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 2024년 3월 5일 /PRNewswire/ --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 밀리켄앤드컴퍼니(Milliken & Company)는 윤리적인 사업 관행의 기준을 앞장 서서 정의하고 발전시키는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선정한 2024년 전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회사 리스트에 포함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매년 행해지는 이 시상은 강력한 윤리, 컴플라이언스와 거버넌스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사업을 진실되게 운영한다는 의지를 가진 모범 조직들을 부각한다. 밀리켄은 2007년 이 상이 처음 제정된 이후 매년 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단 6개의 영예로운 기업 중 하나이다.

Milliken is one of six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honorees to make the list every year since the award was first created in 2007.
Milliken is one of six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honorees to make the list every year since the award was first created in 2007.

밀리켄 사장 겸 CEO 헬시 쿡(Halsey Cook)은 "밀리켄은 우리 주변의 사람들과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면서 "이번 수상은 우리의 사업 진행 방식이 우리의 성취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것을 확인시켜 주는 것이며, 올해 다시 수상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밀리켄은 동사의 핵심 가치와  동사가 사업을 영위하는 커뮤니티의 늘 변하는 지형 변화에 따라 2023년에 종업원들의 니즈와 희망 사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폭 넓은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동사는 그런 다음 신뢰, 적극적인 포용과 다양성, 권한 부여에 기반을 둔 기업 문화를 육성함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인 종업원약속(Associate Promise)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팀 밀리켄에 대한 약속을 공식화했다. 밀리켄의 종업원약속은 우수함과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의지를 통해 적극적으로 세상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밀리켄의 전반적인 윤리와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의 요소들을 반영한다.

밀리켄 SVP겸 법률고문 카젤 나이트(Kasel Knight)는 "우리는 성실하고 투명하게 행동함으로써 윤리적인 기업을 유지한다는 약속을 계속한다"면서 "우리가 종업원들을 대하는 방식에서부터 시장에 참여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우리가 하는 모든 것에서 인류를 위해 행동한다"고 말했다.

전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회사 평가는 윤리,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관행, 윤리와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그리고 강력한 가치 사슬을 지원하는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신들의 기업 문화에 240개 이상의 증명 포인트를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에티스피어 고유의 윤리지수(Ethics Quotient®)를 근거로 한다. 2024년에는 20개국가 44개 업계에서 136개 업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티스피어 최고전략책임자 겸 회장 에리카 새먼 번 (Erica Salmon  Byrne)은 "우리는 해마다 밀리켄이 동급 최고의 윤리와 진실 문화를 보여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이 밀리켄 팀은 강력한 윤리적 사고방식을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윤리와 컴플라이언스 관행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는 의지를 갖고 있다. 우리는 밀리켄이 전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회사 중 하나로 18년 째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올해 수상자들 전체 리스트를 보려면 전세계 가장 윤리적인 회사 웹사이트 (https://worldsmostethicalcompanies.com/honorees)를 방문하기 바란다.

밀리켄 
밀리켄앤드컴퍼니는 동사가 집중하는 소재 과학이 미래의 돌파구를 오늘 구현하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밀리켄은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 사업에서부터 지속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고객과 지역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구현하는 제품들을 만든다. 동사는 직물, 특수 화학품, 바닥재 및 의료 사업 전반에 있는 수천 개의 특허와  응용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공유된 무결성과 우수성을 활용한다. 밀리켄의 호기심과 영감을 받은 솔루션들에 대한 상세 정보는 milliken.com페이스북인스타그램, 그리고 링크트인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에티스피어
에티스피어는 기업 브랜드를 강화하고, 시장에서 신뢰를 구축하며, 사업 성공을 제공하는 윤리적 사업 관행의 기준을 전세계에 앞장 서서 정의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기업들이 윤리와 진실성을 바탕에 둔 강력한 문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활용하여 핵심 윤리 기준을 측정하고 정의하는 전문 지식을 해박하게 갖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시상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업적을 기리고, 업계 전문가 커뮤니티에 사업윤리리더십동맹(BELA)을 제공하며, 에티스피어매거진을 통해 윤리의 트렌드와 모범 사례를 쇼케이스한다. 또한 에티스피어는 전세계 300만 명 이상 직원들의 윤리적 사업 관행을 반영하는 문화지수 데이터세트와 전세계 가장 윤리적인 회사의 윤리, 컴플라이언스, 사회 및 거버넌스 관행에 대한 240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가 들어 있는 윤리지수 데이터세트를 통해 사업 성과를 제고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ethispher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53227/Milliken_Worlds_Most_Ethical_Companies_2024.jpg?p=medium600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