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do Labs, 혁신적인 기분 전환용 기기 The Beem 출시

-- 지압과 아로마 효과로 기분 전환에 도움 주는 휴대용 장치

싱가포르 2024년 2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직장 내 스트레스 수준이 사상 최고치에 도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컨설팅 회사인 글로벌 워크플레이스(Global Workplace)가 100여 개 국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실시해 2021년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 중 43%가 스트레스를 경험하며 산다고 답했다.

The Beem employs two ancient principles in one sleek device: acupressure and aromachology
The Beem employs two ancient principles in one sleek device: acupressure and aromachology

이는 매우 걱정스러운 결과다. 운동, 명상, 요가 등 기분 전환 방법은 무궁무진하지만, 실제로 바쁜 일상에서 우리의 감정을 다스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은 부족한 게 현실이다.

지압, 아로마 및 호흡 조절을 통해 기분 전환을 돕는 싱가포르 스타트업 무도 랩스(Mudo Labs)[https://mudolabs.com/ ]가 이 문제를 해결할 혁신적인 신제품 The Beem을 출시했다. 과학적 근거가 뒷받침된 고대 웰빙 지식과 멋진 기술을 결합해 만든 The Beem은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기분 전환의 대가'로 이해하면 된다.

The Beem은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교체 가능한 6개의 카트리지 덕분에 고요한 삶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완벽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23년 9월에 싱가포르에서 출시되어 호평을 받았고, 얼마 전 킥스타터(Kickstarter)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됐다. The Beem이 어떻게 기분을 다스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간략히 소개하자면 이렇다.

호흡의 중요성

이 멋진 소형 기기는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말 그대로) 숨을 쉬도록 유도해준다. The Beem을 윗입술에 대고 심호흡하면 교체 가능한 카트리지에 담긴 기분 개선을 돕는 에센셜 오일이 몸속으로 흡입된다. 이 과정에서 '향기학'이라고도 불리는 아로마콜로지(aromachology)의 장점과 전통적인 웰니스 요법인 지압 작용으로 잠시 동안 감정의 균형을 잡을 수 있게 해준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과

The Beem은 과학자, 심리학자 그리고 산업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의 자문을 받아 10년에 걸쳐 개발한 광범위한 과학 연구와 협업의 산물이다. 또한 포커스 그룹(focus group•시장 조사나 여론 조사를 위해 각 계층을 대표하도록 뽑은 소수의 사람으로 이뤄진 그룹)을 통해 시제품 테스트를 끝마쳤다. 이런 노력을 통해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향을 세심하게 배합한 과학적 근거가 뒷받침된 기기가 탄생한 것이다.

슬림하고 뛰어난 휴대성

The Beem은 사무실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빠른 기분 전환을 도와주는 완벽한 동반자다.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 덕분에 일상에서 눈에 띄지 않게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뛰어난 휴대성을 가진 The Beem은 집에서만 휴식하며 기분 전환할 때 쓰는 제품이 아니라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사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손쉬운 카트리지 교체

Mudo Labs가 만든 The Beem은 기분에 따라 6가지 향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는 매우 세련된 제품이다. 모링가와 다미아나 등의 식물에서 책임감 있게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로 채워져 있어 나만의 기분을 연출할 수 있다.

Mudo Labs Kickstarter 캠페인은 여기[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mudolabs/mudo-labs-the-beem ]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이 포함된 전체 보도 자료는 여기[https://www.dropbox.com/scl/fo/ymd7pefvk7c0vtbsuq6t5/h?rlkey=0v6yiu09pd2s9ey97tu5lpzi8&dl=0 ]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