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PA, 혁신적인 건선 치료 로드맵과 액션 플레이북 배포

스톡홀름, 2024년 2월 16일 /PRNewswire/ -- 싱가포르에서 열린 IFPA 포럼 아시아 2023에는 환자 옹호자, 그들의 협회, 가족 구성원, 정책 입안자, 의료 전문가 및 민간 부문을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 그룹이 모였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이 포럼은 건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토론, 영감 및 협업을 위한 핵심 플랫폼 역할을 했다.

IFPA Forum Roadmap for Asia
IFPA Forum Roadmap for Asia

포럼에서 발표된 전략 로드맵은 지역 전문가들의 통찰력과 싱가포르 IFPA 포럼 기간 동안 전개된 종합적인 토론 내용을 요약한 브리핑북 아시아에 기초한다. 이 로드맵은 아시아 전역의 건선 치료를 향상시키기 위한 포괄적인 옹호 요구와 실제적인 전략을 제공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의미한다.

아시아를 위한 IFPA 포럼 로드맵은 아시아 대륙 전역의 건선 치료를 향상시키기 위한 옹호 요구와 실제적인 전략이 들어 있는  전략 가이드이다. 환자 협회는 건선 질환 부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국가 및 지역 정책에서 건선 질환의 우선순위 제고를 옹호하도록 권유된다. 이해관계자들은 이 로드맵에 따라 건선 질환을 안고 살아 가는 사람들에게 향상된 건강과 웰빙을 위한 길이 열리기를 희망한다.

이 로드맵은 IFPA 포럼 아시아 2023에서 등장한 핵심 주제 네 가지에 대처한다.

  1. 건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치료 제공
  2. 동반 질환 대처 및 관리
  3. 정신 건강과 건선 질환
  4. 건선 질환이 사회와 가족에 미치는 영향 

IFPA는 이 로드맵과 함께, 각 주제에 대한 유형의 툴과 자원에 이 로드맵의 권장 사항을 연결하도록 설계된 실무 가이드 "액션 플레이북"을 펴내게 되어 기쁘다. 이 플레이북은 로드맵의 제안 내용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옹호 활동을 계획할 때 관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툴과 옹호 팁을 갖춘 귀중한 자원이다.

IFPA는 건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협업을 촉진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데 계속 전념하고 있다. 이 로드맵과 플레이북은 모두 강력한 툴세트이며 옹호자들이 건선 질환을 안고 살아가는 아시아 사람들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의 향상에 이르는 길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IFPA의 건선 치료 로드맵은 여기에서 입수하고 액션 플레이북은 여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아시아의 건선 건강을 위해 행동에 나서고 긍정적인 변화를 견인하기 바란다.

연락처:
Annika Sjöberg
+46 (0) 70 749 58 20

인포그래픽 - https://mma.prnasia.com/media2/2338565/IFPA_Forum_Infographic.jpg?p=medium600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