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 업계가 직면한 배송 및 타겟팅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eTurna™ 배송 플랫폼 확장 출시

  • 새로운 이온화 가능 지질  안정화 성분 개발 발표
  • 안전성 향상, 면역원성 감소 기대되는 eTurna 전달 플랫폼
  • 다양한 세포, 조직  장기를 치료할  있는 맞춤형 플랫폼 최적화 가능
  • 다양한 관리 경로, 화물을 수용할  있는 플랫폼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2024년 1월 3일 /PRNewswire/ -- 새로운 mRNA 의약품과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는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는 획기적인 치료법의 최대 난제(특정 장기와 세포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표적화)를 극복할 것으로 기대되는 eTurna™ 전달 플랫폼을 확장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Figure 1
Figure 1

이번 확장으로 핵산 화물에 대한 무한한 맞춤화 옵션이 가능해졌으며, 특정 장기, 조직 및 세포를 표적으로 하는 다른 화물과 다양한 투여 경로에 맞게 최적화할 수 있다.

eTurna™ 배송 플랫폼에 사용되는 독점적인 이온화 가능 지질은 생분해성, 무독성이며 체내에서 더 빨리 제거되므로 더 안전하며 캡슐화 용량과 화물 적재량이 더 높다. 이 플랫폼은 PEG가 없는 안정화 성분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달 시스템은 현재 LNP에 사용되는 PEG 지질과 관련된 면역원성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한다. 플랫폼의 최적화된 입자 크기는 플랫폼이 제공하는 치료법의 감염률을 높인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턴 바이오의 CEO인 안야 크래머(Anja Krammer)는 "당사의 eTurna™ 전달 플랫폼은 전 세계 치료제 개발자들이 직면한 가장 큰 문제에 대해 혁신적인 치료제를 이상적인 용량으로 표적 조직에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전달체를 찾고, 이 모든 과정을 안전하게 수행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현재 의학이 도달할 수 없는 세포를 표적으로 삼아 난치병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제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안야는 "우리는 치료법을 병원으로 가져가기 위해 이 획기적인 전달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지만, 다른 치료법을 개발하는 다른 연구자들에게도 eTurna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턴 바이오의 첫 번째 신약 후보물질은 섬유아세포, 내피세포, 각질세포 등 특정 세포를 표적으로 삼아 피부를 치료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eTurna 전달 플랫폼은 T세포와 대식세포와 같은 혈액 세포의 mRNA 전달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으며, 제형 라이브러리를 통해 거의 모든 장기, 조직 또는 세포에 치료제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소개

턴 바이오(Turn Bio)는 세포 단계에서 조직을 복구하고 혁신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전임상 단계 기업입니다. 턴 바이오의 독점 특허 mRNA 플랫폼 기술인 ERA™는 후성유전체에서 노화 현상을 방지함으로써 최적의 유전자 발현을 복원합니다. 이는 질병을 예방, 치료하고 조직을 치유, 재생하는 세포의 능력을 회복시킵니다. 불치성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Turna™ 전달 플랫폼은 제품 고유의 방식으로 약물을 특정 기관, 조직 및 세포 유형에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턴 바이오테크놀로지스는 현재 피부학 및 면역학적 증상을 치료하는 맞춤형 치료법에 대한 전임상 연구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안과, 퇴행성 관절염 및 근육계 관련 치료법을 개발 중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urn.bi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문의를 위한 연락처:

짐 마르티네즈(Jim Martinez), 라이트스토리그룹(rightstorygroup)
jim@rightstorygroup.com 또는 (312) 543-9026

Figure 2
Figure 2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09236/eTurna_delivery_platform_fig_1.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09237/eTurna_delivery_platform_fig_2.jpg?p=medium600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