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 앤 컴퍼니, 에코바디스 골드 등급 획득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스파턴버그, 2023년 11월 17일 /PRNewswire/ --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인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가 2023 에코바디스(EcoVadis) 평가에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 에코바디스(EcoVadis)는 200개 이상의 산업을 대표하는 10만 개 넘는 조직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사업 지속 가능성 등급을 제공한다. 전문 화학, 섬유, 바닥재 및 헬스케어 운영 전반에 걸쳐 평가된 밀리켄의 2023 에코바디스 성적은 평가된 조직 중 상위 2%에 해당하는 것이다.

Milliken received a gold rating on its 2023 EcoVadis assessment
Milliken received a gold rating on its 2023 EcoVadis assessment

밀리켄 앤 컴퍼니의 사장 겸 CEO인 핼시 쿡(Halsey Cook)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우리 주변의 세계에 현실적이고 긍정적이며 가시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받은 에코바디스 등급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우리의 사업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일입니다."

작년에 밀리켄은 2050년까지 넷제로 달성을 목표로 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에 의해 검증된 단기 및 장기적인 과학 기반 넷제로 목표를 사용하여 밀리켄은 스콥 1, 2, 3 배출에 대한 감축 경로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더 광범위한 지속 가능성 작업의 일환으로, 이러한 넷제로 목표는 밀리켄에 있는 2025년 직원, 제품, 지속 가능성 목표에 연결해 준다.

밀리켄의 법률 고문 겸 지속 가능성 부문 책임자인 카젤 나이트(Kasel Knight)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밀리켄은 고객, 동료 및 지역사회의 이익을 위해 지속 가능한 실적과 개발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에코바디스 등급은 당사의 행보를 타사에서 검토한 것으로, 우리가 어떻게 하고 있으며 어디에 집중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해줍니다."

최신 기업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포함한 밀리켄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살펴보려면 sustainability.milliken.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밀리켄 소개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는 재료 과학에 집중하여 내일의 혁신을 오늘 실현하는 글로벌 제조 선도 기업입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 단위 제품에서부터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밀리켄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고객과 지역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을 개발합니다. 수천 개의 특허와 섬유, 특수 화학, 바닥재, 헬스케어 사업 전반에 걸친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 회사는 공유된 무결성과 우수성을 활용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밀리켄의 호기심 가득한 마음과 영감을 주는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lliken.com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8619/Milliken_received_a_gold_rating.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54813/Milliken_and_Company_Logo.jpg?p=medium600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