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Pharmaceutical Services, 신임 부사장 임명

-- Nilesh Shah 부사장 겸 신흥 시장 책임자 임명

싱가포르 2023년 1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주사제 약품 투여를 위한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West)[https://www.westpharma.com/ ]은 오늘 Nilesh Shah 신흥 시장 책임자 겸 부사장 임명 소식을 알렸다. 신임 부사장은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아시아태평양 및 남아메리카 지역을 총괄하며 해당 시장에서 West 사의 입지를 다지고 리더십을 확보하는 임무를 맡는다.

Nilesh Shah, Vice President and General Manager of Emerging Markets, West
Nilesh Shah, Vice President and General Manager of Emerging Markets, West

Shah 부사장은 West에 입사하기 전 Johnson & Johnson, GE Healthcare, Fortive, Draeger 등 굴지의 의료기기 기업들에 25년간 몸담았다. 미국에서 경력을 쌓다가 이탈리아, 독일, 싱가포르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으며, 가장 최근에는 Advanced Sterilization Products-Fortive의 글로벌 커머셜 사업부를 이끌기도 했다.

West의 Cindy Reiss-Clark 최고사업책임자는 이번 임명 건에 대해 "아시아태평양은 West에게 중요한지역으로, 향후 아시아태평양 시장을 위한 단계적 계획이 마련되어 있다. Nilesh 부사장은 다각적인 전문지식, 역동적인 리더십,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인물로, 진화를 거듭하는 신흥 시장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성공을 일궈낼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Nilesh Shah 부사장은 "오랜 역사와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바탕으로 주사제 포장자재 및 전달 솔루션을 세계 유수의 제약업체에 공급하는 West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세계적으로 의약품 개발의 혁신이 가장 빠른 기회의 땅이다. 협력과 혁신, 역량 발휘를 통해 이 지역에서 성장과 사업 성과를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 소개

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은 혁신적이며 고품질의 주사제 포장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기존 및 신흥 의약품 개발업체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생명을 구하는 의약품과 환자의 건강을 위한 의약품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포장 및 투여를 돕는다. 세계 50개 지사에서 직원 1만여 명이 근무하며 고객사에 매년 약 470억 개의 제품과 의료기기를 공급하고 있다.

2023년은 West가 의료 및 환자의 경험을 위해 혁신을 이루고 중요한 역할을 한 지 100주년을 맞는 해이다. 펜실베이니아주 엑스턴에 본사를 두고 2022년 회계연도 기준으로 순매출액 28억 9000만 달러를 달성했다. West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NYSE: WST)되어 있으며 S&P 500 지수에 포함된 기업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westphar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est 및 다이아몬드 로고는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 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의 등록 상표이다.

Copyright © 2023. West Pharmaceutical Services, Inc.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