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피트니스, 피트니스 경험을 재구성하는 최초의 프리미엄 심장 강화 라인 SYMBIO 발표

로즈몬트, 일리노이주, 2023년 11월 13일 /PRNewswire/ -- 상업용 피트니스 장비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라이프 피트니스(Life Fitness)는 몰입형 4개 기계의 컬렉션인 심장 강화 라인 Symbio™의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Life Fitness
Life Fitness

Symbio™는 운동기와 장비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함으로써 시장 최초이자 동종 최초의 심장 강화 장비로 두드러진 기구이다. 고급 생체역학, 고급스러우면서도 목적이 분명한 디자인, 다감각 개인화된 경험이 융합된 이 컬렉션은 트레드밀, 크로스 트레이너, 직립 자전거, 누워서 타는 자전거로 구성된다.

컬렉션의 각 기계는 각 카테고리에 새로운 변화를 제공하기 위해 생체 역학 엔지니어링 팀과 함께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신체를 연구하고 모든 신체와 운동 수준에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장비를 만드는 당사의 전통을 바탕으로 Symbio는 편안함을 개인화하고 운동 성과를 향상시키며 운동의 다양성을 추가하는 새로운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매력적인 콘텐츠 및 분석과 통합되어 풍부하고 다감각적인 경험을 만들어낸다.

라이프 피트니스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Dan Wille은 "Symbio는 심오한 이유로 피트니스를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동가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기계와 조화롭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Wille은 또한 "이 컬렉션은 인체공학적 디자인, 정교한 반응 피드백, 차세대 생체역학 및 몰입형 운동 경험을 통해 운동가와 장비 사이의 독특한 연결을 만들어냅니다. 이는 신체와 기계가 함께 움직이는 진정한 전형적 표본입니다. 그리고 이는 심장 강화 경험에 혁명을 일으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Symbio™의 아름답고 목적이 분명한 디자인은 빠르게 성장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피트니스 및 심장 강화 운동 시장, 점점 더 뛰어난 경험을 특징으로 하는 시장에 적합하다. 피트니스 장비 시장은 2022년 160억 4천만 USD로 추산되며, 2023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5.3%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1.

라이프 피트니스의 CEO인 Jim Pisani는 "고객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운동가가 전통적인 운동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심장 강화 경험을 추구한다는 사실을 고객이 인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Pisani는 또한 "Symbio는 기술과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피트니스를 발전시켜온 라이프 피트니스의 55년 전통을 기반으로 하며 새로운 시대에 맞는 피트니스의 모습을 형성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강화합니다."라고 덧붙였다.

Symbio™는 2024년에 구매가 가능하다. SymbioTM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go.lifefitness.com/symbio를 방문하세요.

라이프 피트니스 소개

라이프 피트니스는 고객의 신뢰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전 세계에서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피트니스 애호가들이 언제 어디서나 운동에 대한 영감을 받도록 가장 인정받는 고성능의 혁신적인 장비와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상징적인 Life Fitness, Hammer Strength 및 ICG 브랜드를 통해 근력 및 심혈관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합니다. 회사의 장비는 160개국 이상, 250,000개 이상의 피트니스 시설에 유통되어 있습니다. 라이프 피트니스는 시카고 외곽 일리노이주 로즈몬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라이프 피트니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lifefitness.com을 방문하세요.

1 https://www.grandviewresearch.com/industry-analysis/fitness-equipment-market#:~:text=The%20global%20fitness%20equipment%20market,5.3%25%20from%202023%20to%20203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73910/Life_Fitness_Logo_v1.jpg?p=medium600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