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BIONICS의 혁신적인 GS1 연속혈당측정기 CE 마크 획득

선전, 중국 2023년 11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3위 연속혈당측정기(Continuous Glucose Monitoring System, CGM) 브랜드인 SIBIONICS가 내놓은 혁신적 제품 GS1 CGM이 CE 마크를 받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이는 SIBIONICS가 유럽 시장에서 GS1 CGM의 획기적인 기술을 배포하고 활용하는 데 중대한 이정표를 세운 것으로 평가된다.


CE는 유럽 공동체 인증이란 뜻의 불어 Conformité Européene의 줄임말에서 유래한 말이며, CE 마크는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및 효능을 입증해주는 역할을 하는 유럽연합(EU) 건강·안전 표준을 준수하고 있다는 걸 확인해주는 인증이다.

2015년 설립된 SIBIONICS는 700명이 넘는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40% 이상이 연구·개발(R&D)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현재까지 1600개 병원과 협력해 입원 환자 치료에 GS1 CGM를 사용해 오면서 전 세계 60만 명 넘는 사용자의 당뇨병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연간 600만 개의 생산 능력과 각 '생산 회차(batch)'에서 8.83%의 낮은 MARD(Mean Absolute Relative Deviation) 값을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있는 SIBIONICS는 더 많은 고객층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SIBIONICS의 GS1 CGM 시스템은 무엇보다 의료 전문가와 환자 모두에게 정보에 입각한 치료 결정을 내리고, 최적의 혈당 조절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설계됐다.

환자들은 GS1 CGM를 사용해 14일 동안 보정 없이 연속으로 혈당을 측정할 수 있다. GS1 CGM는 환자들이 모니터링 장치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해준 측정값을 전문적인 AGP 보고서(혈당 보고서)로 작성해 알려주는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GS1 CGM은 사용자가 당뇨병 관리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친구와 가족과 쉽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동시에 최신 ProView 원격 액세스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돼 작동한다. 이를 통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환자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적시에 의료 개입에 나설 수 있다.

의료 기술과 인공지능(AI)을 결합한 혁신적인 메드테크(MedTech) 기업인 SIBIONICS는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당뇨병 관리 기술과 전문성을 전 세계 더 많은 당뇨병 환자에게 확대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SIBIONICS는 건강 관리 분야의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도 적극적으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SIBIONICS는 소비자용 바이오 웨어러블 제품인 KS1 연속케톤측정기(Continuous Ketone Monitoring System, CKM)을 성공적으로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SIBIONICS의 GS1 CGM 제품은 11월 1일 1일부터 영국 및 기타 유럽 국가에서 단계적으로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sibionicscg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Sandra Zhang
zy.zhang@sibionics.com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