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켄 앤 컴퍼니, OVIK 헬스 출시

회사는 전략적 조력자로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리브랜딩

스파르탄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주, 2023년 11월 2일 /PRNewswire/ -- 오늘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인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가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을 발표하였다. 밀리켄 헬스케어 프로덕트(Milliken Healthcare Products, LLC)에서 OVIK 헬스(OVIK Health)로 바뀌면서 OVIK 헬스는 밀리켄의 헬스케어 혁신을 위한 새로운 챕터를 표방하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시장 내 고유한 입지를 반영하고 헬스케어 업계가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위한 모멘텀을 구축한다.

Global diversified manufacturer Milliken & Company unveiled a new brand platform for its healthcare business. Milliken Healthcare Products will now be known as OVIK Health,
Global diversified manufacturer Milliken & Company unveiled a new brand platform for its healthcare business. Milliken Healthcare Products will now be known as OVIK Health,

"OVIK 헬스를 론칭함으로써 헬스케어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하여 회사 비즈니스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라고 밀리켄 앤 컴퍼니의 사장 겸 CEO은 핼시 쿡(Halsey Cook)이 말했다. "OVIK을 통해 혁신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환자를 치유, 보호, 지원할 수 있는 미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당사의 약속을 다시 확인한다."

오늘 리브랜딩 작업을 개시하여 2023년 12월 1일에 완료될 것으로 기대한다. 밀리켄 헬스케어 프로덕트의 모든 브랜드와 시각 자료는 OVIK 헬스로 전환되지만 현재의 모든 헬스케어 제품명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밀리켄 앤 컴퍼니의 자회사인 OVIK 헬스는 상처와 화상 드레싱, 압박 솔루션, 접착 붕대와 테이프 등 밀리켄의 포트폴리오를 다루게 된다.

OVIK 헬스의 포트폴리오는 밀리켄의 화학 및 섬유 전문지식에 의해 규정되고 2019년 밀리켄이 앤도버 헬스케어(Andover Healthcare)를 공식적으로 인수한 후 앤도버 헬스케어의 혁신적인 접착 및 압박 제품에 의해 개선된다. 가장 주목할만한 제품으로는 상처 드레싱을 위한 독점적인 액티브 유체 관리(Active Fluid Management®) 기술, 셀렉트실버(SelectSilver) 항균 기술, 응집 및 압박 제품을 위한 이지티어(EasyTear) 기술 등이 있다. 밀리켄이 지닌 전체 헬스케어 혁신 제품과 함께 이러한 제품은 OVIK 헬스의 이름으로 계속 공급될 것이다.

"우리 회사가 2005년 헬스케어 비즈니스에 진입하고 2019년 앤도버 헬스케어를 인수했을 때, 신뢰할 수 있고 사용이 용이하며 혁신성을 지닌 탁월한 제품 라인으로 전 세계 환자의 삶을 개선하도록 돕겠다는 목표가 세웠다. "OVIK 헬스를 출시하면서 그러한 약속을 변함없이 지속된다. 이번 출시를 통해 단일 브랜드 하에서 환자의 치료를 개선하도록 헬스케어 기술을 발전시킨다는 명확한 사명을 가진 하나의 혁신가 팀으로 통합될 것이다."

고객, 공급업체, 판매대리점은 향후 몇 주 내에 리브랜딩과 관련된 개별 통신문을 받을 것이다. OVIK 헬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OVIKhealth.com을 방문하면 된다.

OVIK 헬스 소개 

OVIK 헬스는 전 세계에 있는 환자의 삶과 환자를 돌보는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도록 돕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척하고 있다. 섬유 제조의 레거시를 기반으로 하고 몇 세대에 걸쳐 지속되는 긍정적인 영향을 창출하는 정신에 의해 강화되는 OVIK 헬스는 기술 솔루션을 통해 더 나은 치료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세상을 그리고 있다. 상처 및 화상 드레싱과 같은 주요 의료 제품과 함께 OVIK 헬스의 포트폴리오에는 전통적인 의료 분야를 비롯하여 동물 치료, 스프츠 의학 시장을 포괄하는 압박 솔루션, 접착 붕대와 테이프가 포함된다. OVIKhealth.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밀리켄 소개 

밀리켄 앤 컴퍼니(Milliken & Company)는 재료 과학에 집중하여 내일의 혁신을 오늘 실현하는 글로벌 제조 선도 기업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분자 단위 제품에서부터 지속 가능한 혁신에 이르기까지 밀리켄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고 고객과 지역사회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을 개발한다. 수천 개의 특허와 섬유, 특수 화학, 바닥재, 헬스케어 사업 전반에 걸친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 회사는 공유된 무결성과 우수성을 활용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밀리켄의 호기심 가득한 마음과 영감을 주는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lliken.com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62541/OVIK_Announcement__Open_Graph___1.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54813/Milliken_and_Company_Logo.jpg?p=medium600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