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이 아로나민골드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새 광고에는 아로나민 골드의 주성분인 활성 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시키는 데에 중점을 두고 차별화를 시도했다.

특히 국내 일반의약품 비타민 판매 1위 브랜드라는 점과 함께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라는 핵심 메시지를 활용해 제품 속성을 한 번 더 각인시키면서 기존 광고 캠페인과의 일관성도 살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새 광고 방영과 함께 ▲항산화 성분이 보강된 ‘아로나민 씨플러스’ ▲고함량 비타민B군 보충제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 ▲20여 종의 유효성분이 함유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 ▲눈 건강을 위한 ‘아로나민 아이’ 등의 시리즈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