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 글로벌이 사업 부문을 3개로 나누고 ‘대담함과 자신감’을 시각화한 새로운 브랜드 심볼을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멀츠코리아의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가 한국에 진출한지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고객 중심 사고 및 혁신성에 근간을 두고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의 자신감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의료기기를 제공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멀츠 에스테틱 글로벌이 사업 부문을 3개로 나누고 ‘대담함과 자신감’을 시각화한 새로운 브랜드 심볼을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멀츠코리아의 유수연 대표는 “올해는 멀츠가 한국에 진출한지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만큼 고객 중심 사고 및 혁신성에 근간을 두고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의 자신감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의료기기를 제공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