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지속과 언택트(비대면) 활동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활동이 강화되는 가운데 제약회사 역시 자체 온라인쇼핑몰을 만들고 건강기능식품이나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HK이노엔은 건기식이나 음료제품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건강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인 뉴틴몰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틴몰은 건강제품 브랜드 뉴틴시리즈를 포함해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홍삼 제품, 숙취해소음료 등 HK inno.N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뉴틴(Nutine)이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고 있으며 HK이노엔이 신사업 2호로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

기능별, 대상별, 제품별, 라인별로 제품들을 분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명절을 앞두고 추석선물세트로만 구성한 메뉴도 별도 구성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언택트 환경에서 뉴틴몰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식품 그리고 향후 출시될 마스크, 손 세정 제품 등 라이프케어 제품들을 손쉽게 접하는 창구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뉴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 대상으로  1회에 한해 인기 건강기능식품 1종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최대 7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전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런칭 이벤트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