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염진통제 안티푸라민의 손흥민에디션이 출시됐다.

유한양행은 지난해 이어 손흥민을 제품광고 모델로 재발탁하고 안티푸라민을 비롯해 관련 파스 제품 등에 고루 기용할 방침이다.

손흥민 재발탁 배경에 대해 회사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손흥민 선수의 탁월한 기량과 국가대표로서 항상 보여주는 책임감이, 국민 대표약 안티푸라민의 탄생·성장과정과 매우 닮아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더 심각해진 코로나 상황에 약간이나마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기 위해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하는 도전정신을 가진 손흥민 선수를 기용했다고도 덧붙였다.

유한양행은 이번 안티푸라민 손흥민 에디션에는 안티푸라민 더블파워·쿨·파프·한방카타플라스마, 쿨파워·코인플라스타등 파스 제품과, 안티푸라민 쿨에어파스, 안티푸라민 에스로션 등으로 적용 라인업을 더 확장해갈 계획이다.

유한양행 자체개발 1호 의약품인 안티푸라민은 '반대'라는 뜻의 안티(anti)에 '불태우다, 염증을 일으키다'는 인플레임(inflame)을 합친 말그대로 항염증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