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가 최근 아빠가 된 배우 조정석을 기용한 영유아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릭스 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다.

조정석은 영유아에서 로타장염의 위험성과GSK 로타릭스가 세계 판매 1등 로타장염백신인 이유를 집중 조명하고 아이의 로타장염백신에 대한 예비 엄마 아빠의 고민을 말끔히 씻어주는 해결사로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정석대로 로타릭스’편과 ‘로타릭스 인정’편 2가지로 영유아 로타장염을 2번의 접종으로 빠르게 예방할 수 있는 로타릭스의 강점을 소개한다. 

온라인을 통해 2편이 추가 공개된다. ‘세계 1등’편에서는 로타장염백신을 국가 필수 예방접종으로 시행하는 105개국 중 90개국이 선택한 세계 1등 로타장염백신 로타릭스에 대해, ‘세대교체’ 편에서는 100% 사람균주를 사용한 3세대 백신으로 가수 상관없이 폭 넓은 예방효과를 자랑하는 로타릭스에 대해 설명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