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브랜드 강화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새 홈페이지의 특징은 사용자 친화적이다. 연구개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문화 소개 등을 전면에 배치해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했다. 그리고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들을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편했다.

특히 고객 및 주주들을 위해 현재 개발 중인 주요 신약개발과 플랫폼 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과 상세한 설명을 강화했다.

제품명 뿐만 아니라 효능, 성분 등으로도 제품을 검색할 수 있어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주요 일반의약품 브랜드 페이지, 일반의약품 대상 판매약국 찾기 기능 등을 신규 구축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