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성형외과 신인수 원장(
제이준성형외과 신인수 원장

마르고 늘씬한 체형을 지향했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건강하고 탄력있는 글래머러스한 체형의 몸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보니 볼륨있고 탄력있는 가슴을 위한 가슴성형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슴이 빈약하거나 양쪽 크기가 다르면 몸매 노출을 꺼리거나 자신감이 없어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굴곡 있는 S라인 몸매를 얻기 위해 운동과 마사지 등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노력만으로는 가슴 크기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 없는 만큼 볼륨감있고 입체적인 몸매를 즉시 얻으려면 성형외과를 찾아야 한다.

현재 가슴성형 보형물은 매우 다양하다. 그 중에서 모티바 어고노믹스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나노 텍스처(nano-textured) 보형물로서 실제 가슴과 흡사한 촉감과 모양, 움직임을 갖고 있어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과 신축성으로 파열이나 변형의 위험성이 낮은 것도 특징이다. 또한 내장된 고유식별칩으로 보형물의 위치와 상태를 파악하기 쉬워 수술 이후 경과 관리와 재수술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되는 보형물이라고 할 수 있다.

제이준 성형외과 신인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많은 환자들이 수술 전후 사진, 후기와 비용 등을 중심으로 수술할 곳을 선택하는데, 가슴성형은 구형구축이나 보형물 파손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안전을 위해 병원의 시설이나 규모, 수술 장비, 전문의의 경험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강조한다.

또한 "안전성과 수술 후 자연스러움과 촉감을 고려해 보형물을 선택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수술법으로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엿다. 

신 원장은 이어 "보형물과 종류와 크기가 자신의 체형과 조직에 적합한 지 성형외과 전문의와 1:1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하고 혈관이나 신경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는 FULL HD 내시경으로 수술하는게 주변 연부 조직의 손상을 줄이고 지혈과 박리를 동시에 시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