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 급격한 온도차, 찬바람 등은 피부의 가장 큰 적들이다. 특히 이러한 요인과 함께 연말 송년회 등 술자리가 많아지면서 피부컨디션은 더욱 나빠지는 만큼 피부 관리에 신경써야 할 때다.

톡스앤필에서 이름을 바꾼 닥터쁘띠의원 분당점의 이광오 대표원장[사진]으로부터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에 피부 문제 개선에 슈링크리프팅과 리쥬란힐러가 얼마만큼 효과적인지 문답형식으로 알아본다.

Q : 겨울철 약해진 피부에 슈링크 리프팅은 어떤 효과가 있나?

A : 피부와 피하 조직의 탄력 개선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을 전체적으로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예컨대 처지고 탄력 잃은 피부, 넓어진 모공, 주름과 잔주름의 개선,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개선한다. 특히 겨울철 약해지고 컨디션이 떨어진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Q : 리쥬란힐러는 어떤 효과가 있는 주사인가?

A : 리쥬란힐러는 자가 재생능력을 높여 피부 스스로 건강해지도록 만들어준다. 피부 조직재생물질인 폴리뉴클레오타이드(polynudeotide)를 진피층에 직접 주사해 자가 재생능력을 활성시켜 피부환경 개선을 유도한다. 이를 통해 피부의 탄력과 주름, 모공, 수분밸런스 등 피부 자생능력이 높아진다. 특히 건조해서 수분 밸런스가 불균형해진 피부에 수분밸런스와 함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데 효과적이다.

이 대표 원장은 "슈링크리프팅과 말고도 더블로, 울쎄라 같은 좋은 레이저도 있고, 리쥬란힐러 외에 물광주사나 비타민 주사 등도 겨울철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움말 : 분당 닥터쁘띠의원 이광오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