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이 동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JW중외제약은 배우 신예은을 모델로 하는 첫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예은은 웹드라마 에이틴(A-TEEN)의 여주인공으로 데뷔해 청소년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상쾌하고 청량한 이미지 배우다.

JW중외제약은 광고에서 동요 ‘아침 먹고 땡’을 ‘건조할 때 드롭’, ‘렌즈 껴도 드롭’, ‘시원하게 드롭’ 등으로 개사한 CM송을 바탕으로 수분감과 청량감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이 광고는 케이블TV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멘톨 함유랑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