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22일 화장품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

운명이라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영어 ON의 합성어인 파티온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를 비롯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다.

노스캄리페어 겔크림
노스캄리페어 겔크림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된 노스캄 리페어의 경우 겔 크림이 주력품이다. 여기에는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이 들어있어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된다.

특히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자극 테스트와 여드름성 사용 피부 적합 테스트도 통과해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 관리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됐다.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파티온의 초대 광고 모델에는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이 기용됐다. 파티온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www.fation.co.kr) 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