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성형 의료기기 및 화장품 제조 판매기업인 ㈜에스테팜(S.THEPHARM)의 화장품 큐티셀(QTCELL)[사진]이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ANVISA) 인증을 받았다.

에스테팜은 이번 인증으로 남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큐티셀은 뉴로펩타이드, 식물줄기세포, 히알루론산(HA) 등 고기능 성분들이 함유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용도에 따라 병원용 화장품 큐티셀(QTCELL Renewal Skin Booster)과 홈케어용 화장품 큐티셀SS(QTCELL Serum Solution)로 나뉜다.

주요 성분인 뉴로펩타이드는 피부세포의 성장과 생리활성을 자극하는 GHK와 상호 상승작용을 통해 항노화 및 항주름의 피부개선을 가능하게 하며,우수한 상처 재생효과를 유도한다. 또한 히알루론산(HA)은 피부 노화예방에 필수 성분으로 보습과 탄력 유지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ANVISA 인증은 브라질 현지 진출에 반드시 필요한 허가다. 절차가 까다로워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스테팜의 오세억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이번 승인은 남미 시장 진출의 발판이 됐다"면서 "브라질 허가 이외에도 중국 및 유럽 인증도 진행 중이며 적극적으로 해외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