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미용성형 의료기기 및 의약품 기업 ㈜에스테팜(S.THEPHARM)이 자사제품 QTL(큐티엘)과 VOV lift(보브리프트)에 대한 유럽C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특화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 진출의 청사진을 그릴 수 있게 됐다.

QTL과 VOVlift는 녹는 실인 PDO 원사에 가열처리 없이 일정하고 견고한 코그를 형성해 만든 신개념 4세대 몰딩실 제품이다. 

특허 받은 고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돼 뛰어난 피부조직 고정력과 인장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QTL의 우수한 기술력은 이미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실제로 VOVlift에 대한 인도네시아 허가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유럽 CE 인증까지 획득함에 따라 향후 현지 학술대회 개최 및 프로모션 기획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에스테팜의 오세억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유럽의 미용성형시장은 까다로운 진입 절차로 유명한데 이번 QTL과 VOV lift의 CE인증을 허가 받게 됨으로써 유럽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만들었다"며 "QTL,VOV lift 이외에도 자사의 HA필러제품인 QTFILL PLUS의 CE인증과 화장품QTCell의 CPNP도 현재 진행중으로 유럽진출에 적극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