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에 많은 이들이 시간이 금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생각은 외모 개선 과정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시간을 아끼고자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성형을 하고 그 효과를 느끼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런 시간이 짧은 성형에 대한 니즈는 퀵광대축소술에 대한 수요로 이어졌다.

얼굴 라인을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턱과 광대이다. 특히 광대의 돌출 정도에 따라 울퉁불퉁한 얼굴 라인이 형성될 수 있다. 

과도하게 튀어나온 광대는 강한 인상으로 보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개선 과정을 앞두고 퀵광대축소술 후기를 통해 도움을 얻고 있다. 

하지만 후기에 나와있는 방법이 자신에게 딱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따라서 기본적인 정보를 참고해 해당 분야에 오랜 경력이 있는 의료진과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퀵광대축소술은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광대뼈를 축소하는 과정으로, 약 3mm의 적은 절개를 통해 얼굴의 가로 폭을 줄이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해당 과정은 절골된 옆 광대뼈가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유합될 수 있도록 배치하는 비고정 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 외에도 개인의 광대뼈 상태에 따라서 가장 적합한 고정 방법을 선택해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퀵광대축소술 후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수술 시간이 짧고 멍과 붓기가 적은 장점이 있는 이 성형은 앞광대와 뒷광대까지 축소해 정면 효과를 높여주며, 계단 현상 없이 매끄러운 광대 라인으로 변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티엘성형외과 최세운 대표원장은 “퀵광대수술은 후기에 너무 의존하기보다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토대로 수술 방법과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좋다”면서 “더 나아가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진행하는 의료진이 있는 병원을 통해 1대 1 맞춤 수술을 받는 것이 안전하고 만족도가 높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