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주의쁨의원(이하 쁨클리닉)이 미국 솔티메디칼에서 새롭게 선보인 ‘4세대 써마지(Thermage) FLX’를 국내 도입했다고 밝혔다.

솔타메디칼의 ‘써마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재생을 촉진,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우는 의료기기다. 

지난 2003년 국내에 상륙해 피부 탄력 및 주름개선 효과를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쁨클리닉 명동점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써마지 FLX’는 4세대 써마지 기기로, 신속해진 시술시간과 새로운 신기술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자동조절 알고리즘 기술을 통해 REP(샷) 마다 튜닝 펄스가 적용되며 피부 층에 균일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한 이전 기기보다 피부에 닿는 면적이 늘어난 4.0㎠ 팁을 개발해 기존 3.0㎠ 팁 대비 시술 시간이 25% 가량 단축되어 편안한 시술이 가능하며, 쿨링 시스템에 전방향 진동 기술을 더해 통증 역시 완화됐다.

피부에 전해진 고주파에너지가 콜라겐 섬유의 변성 및 수축을 일으켜 재생으로 이어지게 되며, 그 결과 피부가 수축되며 탄력이 증가하는 것이 장비의 주요 원리다. 별도의 마취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쁨클리닉 정진구 원장은 “써마지 FLX는 간단한 방법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미국 FDA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MFDS)의 허가를 받은 장비”라며, “써마지 FLX의 국내 상용화에 쁨클리닉이 앞장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현재 4세대 써마지 FLX의 도입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