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성형외과 쁘띠클리닉이 지난 10일 서울 강남의 레스토랑에서 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연스러운 동안 볼륨 완성하기’ 뷰티클래스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뷰티클래스의 연자로는 바노바기성형외과 복아름 원장이 나섰으며, ‘여성들의 자연스러운 볼륨 완성 노하우’와 ‘안전하고 이물감 없이 자연스러운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의 시술 효과 정보’ 등을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동안 입체 볼륨 테크닉 강연’도 함께 진행돼 참석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피부 노화의 진행 과정과 요인에 대해서도 다뤘다. 복아름 원장은 “노화와 주름은 자외선,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촉진된다. 각 증상에 맞춰 정확하게 분석하고 치료할 수 있는 피부과 전문의에게 치료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른 시술에 비해 간단한 필러 시술만으로 볼륨감이 사라진 얼굴에 입체감을 줄 수 있다. 이때 형성된 볼륨감으로 이미지 개선과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내 얼굴에 숨겨진 균형과 조화를 찾는 것’ 등 최근 트렌드를 전하며 안전성과 자연스러운 밀착력리 함께 고려된 제품을 찾는 것의 중요성을 일깨워줬다. 

프리미엄 필러의 조건으로 ‘안전성’, ‘이물감 없는 자연스러운 효과’ 등을 언급하며, 대표 제품인 벨로테로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벨로테로는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스위스 제품이다.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볼륨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별로 다양한 밀도를 구현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됐다.

끝으로 복 원장은 “무작정 저렴한 제품만을 찾다 보면, 울퉁불퉁한 시술 결과를 낳거나, 원하는 이미지를 구현하지 못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와 더불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혜심 디자이너의 메이크업 팁 강의도 마련됐다. 전혜심 디자이너는 동안얼굴의 필수 조건인 앞광대와 애교살 볼륨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메이크업 팁을 전수했다. 또 참석자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수정해주는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정보를 공유했다.

한편, ‘벨로테로 소비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뷰티 클래스는 소비자들에게 최근 인기 있는 필러 시술에 대한 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로망 피부 4가지를 벨로테로의 각기 다른 제품 특징으로 보여주며, 이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응원하고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든 여성들이 보완하고 싶은 피부 로망 4가지를 메이크업 전문가에게 반영구 입체 윤곽 메이크업을 받은 것처럼, 매끄럽고 볼륨감 넘치는 동안 피부 효과로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