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가 인도네시아 시판허가를 받아 이슬람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제조 판매사인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뉴라미스 시리즈 5종[사진]이 현지 식약청(BPOM)으로부터 시판 허가를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의  무슬림 국가로 이슬람 시장 공략을 위한 중요한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꾸준한 경제 성장으로 소비력을 갖춘 중산층이 증가하면서 보툴리눔톡신제제, 히알루론산 필러 등 에스테틱 분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K-뷰티와 K-팝에 대한 관심도 상승하고 있다. 

메디톡스가 독자 개발한 뉴라미스는 미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

뉴라미스를 시판 허가한 나라는 26개국이며 수출 국가가 계속 확대되고 있다. 관련 논문도 미국성형외과학회지에 게재되는 등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뉴라미스 시리즈는 ‘뉴라미스 딥’과 국소마취 성분인 리도카인을 첨가한 ‘뉴라미스 라이트 리도카인’, ‘뉴라미스 리도카인’, ‘뉴라미스 딥 리도카인’, ‘뉴라미스 볼륨 리도카인’ 등 총 5종으로 이뤄져 있으며, 안면부 주름개선의 시술 목적 및 주름의 정도와 부위 별 선택의 폭이 넓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