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리제성형외과 하주호 원장, 메디타임즈 2018 대한민국 명의 100인 선정
오블리제성형외과 하주호 원장, 메디타임즈 2018 대한민국 명의 100인 선정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19.04.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블리제성형외과 전문의 하주호 원장이 2018 대한민국 명의 100인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2018 대한민국 명의 100인 선정은 의료 매체 메디타임즈가 진료 경력, 의료진수, 진료 시술, 의료진 교육 시스템 등 17개 항목 총점 1000점 기준을 가지고 진행한 행사다. 

이를 통해 메디 타임즈 특별 기사 게재, 책출판, 앱등록 등으로 국내외 환자들에게 명의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하주호 원장은 고객 상담부터 집도, 경과 체크까지 직접 진행하는 등 책임 있는 진료를 해왔으며, 환자의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는 점 등을 통해 이번 명의에 선정되었다는 평가다.

하주호 원장은 “환자의 행복이 가치라 여기고, 모든 수술 시 원칙과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하여 안전한 수술을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의료인은 항상 양심과 윤리의식을 준수하며 정직하고 올바른 수술을 행하여야 한다.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시술 부위를 정교하게 디자인하고, 세밀한 기술력을 통해 주변 조직에 영향이 가지 않도록 안전을 확보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하주호 원장은 대한민국 명의에 걸맞도록 명확한 지식과 철저한 분석 하에 안정성을 추구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