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면 직장인들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이 많아진다. 평소에도 건조한 피부에 겨울철 찬 바람까지 기승을 부리면 트러블이 더욱 심해지기 때문이다. 

건조하고 갈라진 피부에 좋을까 싶어 수분크림도 발라보고 마스크 팩도 해보지만, 오히려 이것저것 바르다 보니 트러블은 심해져 고민을 호소하기도 한다.

겨울철에는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가 망가져 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까지 생길 수 있어 평소 세심한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일상 속 관리만으로는 피부 깊은 곳까지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거나 이미 넓어져버린 모공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기에 한계가 있다.

이럴 때에는 적절한 피부과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최근에는 피부에 큰 자극 없이 간단하고 빠르게 피부 재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네오젠 플라즈마가 관심을 받고 있다. 

네오젠 플라즈마는 FDA에서 승인 받은 플라즈마로 피부에 상처를 내지 않고 피부 속 깊은 곳으로 에너지를 전달해 기미, 잡티, 여드름흉터, 색소침착 등 다양한 피부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

시술 시간은 15분 내외로 짧아 일상생활에 부담이 없고, 부위에 관계 없이 시술할 수 있는 특징이다. 또한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시술 후 장기간 콜라겐과 탄력 섬유가 꾸준히 재생된다. 아울러 피부의 수분 보습력을 높여주고 촉촉하게 해주어 모공 및 흉터 개선에도 다양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전주 여드름 치료 피부과 필스토리 관계자는 “네오젠 플라즈마 시술은 기미와 잡티, 색소침착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피부 손상 없이 복합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적절한 의료진에게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