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화장품 브랜드 ‘이슬품은나’가 알로에베라 듀 수딩젤, 야생녹차 이슬 수분크림, 이슬라이트 등 신규 라인업들을 연이어 히트시킨데 이어 일명 신호등오일로 불리는 ‘시그널 듀 오일’을 런칭했다. 

이슬품은나의 ‘시그널 듀 오일’은 EWG등급에서 ALL GREEN을 받은 최고등급의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한 오일이다. 

올리브 오일에 한약재를 담궈 열을 가한 뒤 식히기를 30일동안 반복하여 한약재 성분을 추출하는 까다로운 방식으로 제작됐다. 

일반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는 냉온침법으로 만들어진 한약재 인퓨즈 오일이다. 

신호등 오일이라는 별칭이 생긴 3가지의 색상(레드 시그널 듀 오일, 옐로우 시그널 듀 오일, 그린 시그널 듀 오일) 역시 인공색소가 아닌 천연원료 자체의 컬러를 담았다.

특히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유래 성분 보존법을 사용하여 얼굴과 몸 뿐만 아니라 헤어에도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보습력의 베이스를 가진 페이셜 오일로 레드 시그널 듀 오일은 탄력(항산화), 옐로우 시그널 듀 오일은 보습, 그린 시그널 듀 오일은 피부진정(트러블)에 특화되어 있는 앰플이다. 

두 가지 타입 색상의 오일을 번갈아 쓰거나, 한달 마다 타입을 바꿔 사용하면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전문 아로마테리피스트들의 수입 아로마 블랜딩을 통해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자연의 향이 날 뿐만 아

니라, 원료들을 단순히 우려낸 물이 아닌 수증기를 통과시켜 냉각, 여과해 한 방울씩 모은 증류 추출법을 통해 진짜 물 타지 않은 화장품으로 더욱 신뢰를 얻고 있고 있는 ‘이슬품은나’는 일명 신호등오일로 불리는 ‘시그널 듀 오일’출시를 통해 각 피부타입에 맞는 식물성 오일로 끈적이지 않고 흡수력 높인 유∙수분 보습과 피부 밸런스를 맞춰 최적의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