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이 10월 24일 열린 국제미용박람회 인터참 모스크바 2018(INTERCHARM MOSCOW 2018, 모스크바)에서 유일하게 한국인 연자로 초청돼 연구 발표했다.

인터참은 1994년 첫 박람회를 시작으로 25주년 된 동유럽 최대의 역사와 규모를 자랑하는 뷰티 박람회로 매년 러시아 모스크바지역에서 열린다. 이번 인터참 2018에는 전세계 약 1,100여개의 부스가 참석해 역대 최대 규모였다.

정 원장은 인터참 강연장에서 (주)제테마의 에피티콘이라는 실리프팅 제품을 이용해 '비절개 가슴 실리프팅'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 방법은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노화 현상인 가슴 처짐 현상을 비절개 방식으로 얻는 방법이다.

에피티콘은 전세계 최초로 듀얼액션을 통한 강력한 리프팅과 고정력으로 처진가슴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테마의 제품이다. 특히 에피티콘은 가슴과 엉덩이 거상에 특화된 독특한 물리적 구조는 전세계 특허를 획득한 제품이다.

에피티콘은 전세계 최초로 듀얼액션을 통한 강력한 리프팅과 고정력으로 처진가슴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가슴과 엉덩이 거상에 특화된 독특한 물리적 구조를 통하여 전세계 특허를 획득했다.

㈜ 제테마는 e.p.t.q. 라는 고순도 HA필러를 자체 제조하는 종합 애스테틱 바이오 벤처 기업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