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 인유두종바이러스백신인 가다실9의 새 광고를 시작했다.

한국MSD는 가다실9의 새로운 소비자 광고를 영화관 CGV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달 27일부터 새 광고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향후 1년간 진행될 새 광고 컨셉은 가다실9의 접종 연령대 중 20대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연애 에피소드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개그맨 조세호씨가 ‘가’다실 아’저씨’의 줄임 말인 Mr.G(가저씨) 분해 2가지 에피소드로 진행된다.

가다실9은 만9~26세 남성에서 HPV 16, 18, 31, 33, 45, 52, 58형에 의한 항문암, HPV 6,11형에 의한 생식기 사마귀(첨형콘딜로마), HPV 6, 11, 16, 18, 31, 33, 45, 52, 58형에 의한 항문 상피내 종양 1기, 2기 및 3기 예방을 위한 사용을 허가 받았다. 

또한 만 9-26세 여성에서 HPV 16, 18, 31, 33, 45, 52 및 58형에 의한 자궁경부암, 외음부암, 질암, 항문암, HPV 6, 11형에 의한 생식기 사마귀(첨형콘딜로마), HPV 6, 11, 16, 18, 31, 33, 45, 52 및 58형에 의한 지속적 감염 및 자궁경부 상피내 선암, 자궁경부 상피내 종양 1기, 2기 및 3기, 외음부 상피내 종양 2기 및 3기, 질 상피내 종양 2기 및 3기, 항문 상피내 종양 1기, 2기 및 3기 예방에 허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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