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환자와 교직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캠페인인 ‘We路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에는 첫째 따뜻한 말이나 행동으로 괴로움을 덜어 주거나 슬픔을 달래 준다는 의미의 위로, 둘째는 건강·행복·만족감 등이 상승한다는 의미의 위로, 셋째는 우리(We)의 길(路)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추천키워드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이 환자와 교직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캠페인인 ‘We路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에는 첫째 따뜻한 말이나 행동으로 괴로움을 덜어 주거나 슬픔을 달래 준다는 의미의 위로, 둘째는 건강·행복·만족감 등이 상승한다는 의미의 위로, 셋째는 우리(We)의 길(路)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