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소재 연세이원성형외과 측은 이원 대표원장이 저술한 논문이 ‘국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지(Journal of Craniofacial Surgery)’에 게재되었다고 밝혔다.

논문은 ‘합병증(노안)을 예방하기 위한 변형된 회전 전방 부분 절골술(Modified Rotational Anterior Segmental of Common Complication(Aged Appearance)’이라는 주제로 SCI급 저널인 ‘국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지(Journal of Craniofacial Surgery)’ 2018년 4월호에 등재 되었다.

이번 논문 등재 관련으로 병원 측은 “해당 논문이 ‘국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지’에 게재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다”라며, “그동안 원장님은 노안과 절골술의 관계에 대해 심도 있게 연구하였고 이와 같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어 논문을 저술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으로는 양악수술을 원치 않은 경우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으며 그 일환 중 하나는 연세이원성형외과에서 시술하고 있는 큐오필 시술”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연세이원성형외과에서 시술하고 큐오필 시술은 필러 및 PRP(자가혈줄기세포)등을 혼합하여 주입하는 시술법으로 일반적인 필러 시술에 비해 그 효과가 비교적 오랫동안 유지되며 주입 후 피부 속 변화를 촉진시켜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는 프리미엄 필러 시술이다.

이와 같이 회복기간 및 비용 등 다양한 문제로 양악수술을 원치 않는 경우 큐오필 시술을 통해 볼륨을 채워주어 노안을 방지하며 생기 있는 얼굴로 거듭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대표원장은 안전한 필러 제품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논문 등재 외에도 국ㆍ내외 필러 제품 판매 제약사들의 생산라인을 방문 하여 제조 및 공정 과정에 있어서 의료자문을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과거 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대표원장은 SCI학술지(논문 인용지수가 가장 많은 권위 있고 수준 높은 학술지)를 통해 2014년 ‘배꼽코젤가슴성형 논문’ 등재, 2017년 ‘눈성형 수술기법’에 대한 논문이 등재 된 바 있다.

연세이원성형외과 측은 “앞으로 다가오는 국ㆍ내외 다양한 학회에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성과를 도출한 ‘큐오필’ 및 ‘필러’시술을 주제로 논문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획팀>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