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디칼 영상진단장치 'ALOKA ARIETTA 850'
JW메디칼 영상진단장치 'ALOKA ARIETTA 850'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18.02.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메디칼(대표 노용갑)이 히타치社의 초음파 영상진단장치 ‘ALOKA ARIETTA 850’을 출시했다.

‘ALOKA ARIETTA 850’은 히타치社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미세 가공 초음파 반도체 탐촉자(CMUT, Capacitive Micro-machined Ultrasound Transducer)와 OLED 모니터를 적용했다. 이는 영상의학과를 비롯한 산부인과, 내과, 외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빠르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초음파 영상진단장치로 평가받고 있다.

이 제품은 히타치社가 개발해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엘라스토그래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콤비-엘라스토’ 기능을 탑재했다. 이는 초음파 신호를 통해 암 등이 의심되는 부위의 경도를 면밀히 측정해 단단한 암 종양과 부드러운 정상 종양을 각각 다른 색상으로로 나타냄으로써 종양의 악성 여부를 보다 손쉽게 식별할 수 있게 해주는 첨단 영상 기술이다.  

이밖에 미세혈관 혈류량과 방향성을 분석해 동맥경화 조기 진단을 가능하게 하는 등 진단과 치료의 영역에서 그 활용성을 높였다. 
 
JW메디칼은 향후 상급종합병원을 중심으로 ‘ALOKA ARIETTA 850’을 프리미엄 초음파 진단 시장의 주력 모델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