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주름에 대한 고민이 없는 외모를 선호한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처지는 피부는 개선되지 않아 주름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로 고민하게 된다. 이러한 피부노화는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이미지를 주게 되어 이를 개선하고자 안면거상술을 받아 얼굴리프팅 효과를 기대한다.
 
일반적으로 주름을 개선하기위해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비수술적인 방식과 수술방식으로 나뉘게 된다. 보톡스나 실리프팅, 필러의 경우 얼굴리프팅 유지기간이 짧아 재 시술을 정기적으로 받게 된다. 그러나 안면거상술은 더욱 오랜기간 얼굴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VIP성형외과는 High-SMAS 얼굴리프팅이란 안면거상술로 근본적인 피부처짐을 개선시킨다.
 
High-SMAS 얼굴리프트는 피부의 근본적인 처짐을 개선하기 위해 피부 속 처진 지방들과 근막(SMAS)층, 근육 층을 균일하게 박리하여 차례대로 정밀하게 당긴다. 그래서 효과적인 얼굴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안면거상술 방법은 해부학적 지식과 풍부한 수술경험을 갖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High-SMAS 얼굴리프팅은 뛰어난 안면거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과 함께 칼귀와 같은 부작용 및 흉터 발생을 예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VIP성형외과 이명주 원장은 “ 칼귀와 같은 부작용 발생이 없는 안면거상술을 위해서는 절개라인을 귀와 분리된 상태로 헤어안쪽부터 귓바퀴 뒤쪽으로 절개하는 것이 좋다”며 말했다. 그 후 “모낭보호테크닉과 헤어 손실을 줄일 수 있는 방법과 체계적인 사후관리가 뒷 받침 된다면 흉터와 부작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안면거상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얼굴리프팅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덧붙였다.

<기획팀>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