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관절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바른병원이 진주 관절센터 시술 분야를 대폭 강화하기 위해 관절센터 정형외과 전문의 강무형 원장을 영입해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바른병원은 척추와 관절의 비수술적 치료를 우선으로 하는 병원으로, 숙련된 의료진과 인력으로 구성되어 척추센터, 관절센터, 비수술 재활센터, 내과로 운영이 되고 있다.     
      
강원장은 관절 질환에 대한 풍부한 임상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 의료진이며 대학병원 수준의 의료장비를 이용해 관절경 수술 및 인공관절 대치술 등 고난도 치료와 진료를 맡게 된다.     
      
강무형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하고 강남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있었으며 대한 정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슬관절학회 정회원, 대한 골절학회 정회원, 대한 견.주관절학회 회원, 대한 수부.족부학회 회원으로 오랫동안 관절 분야에서 풍부한 진료 경험은 물론 학식을 쌓아 왔다.     
      
강무형원장의 말에 따르면 “환자의 생명은 절대적인 가치라는 점을 항상 머릿속에 지우지 않고, 환자 중심의 의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이어 "관절센터에서 다양한 관절과 관절 주변에 생기는 질환을 형태와 기능을 내과적, 그리고 외과적, 물리학적 방법으로 연구하며 회복 및 발전시키는 최적의 치료를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바른병원측은 “강무형 원장의 영입을 통해 관절센터를 더욱 체계적으로 운영하며, 환자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와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며 “평소 통증 때문에 고충을 겪으셨던 분들에게 고통을 덜고 환자 중심의 척추관절병원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른병원은 진주와 서울 두 곳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