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 간편하게 외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늘 선호도가 높은 성형수술이 바로 쌍커풀수술이다. 언제나 높은 인기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비용 경쟁으로 쌍커풀수술 전 반드시 필요한 상담과정 없이 쌍커풀수술을 진행해 소세지쌍커풀을 갖는 사례가 발생하기도 한다.
 
과한 쌍커풀 두께의 소세지쌍꺼풀교정 뿐만 아니라 쌍커풀 라인의 두께와 높이, 쌍커풀이 풀려 수술의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양 쪽 쌍커풀 라인이 맞지 않는 경우 등 1차 쌍커풀수술 후 불만족스러운 눈을 재수술을 통해 자연스러우면서 각자 얼굴에 어울리는 눈으로 재탄생 할 수 있다.
 
또한, 눈재수술의 시술 방법 중 밸런스 눈재수술은 전체 재수술이 아닌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만 선택해서 수술할 수 있으며 최소한의 절개로 간편하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해당 시술은 약 30분에서 1시간 동안 수술이 진행되며 입원하지 않는 수술로 최소 3~5일 정도 회복기간이 필요하다.
 
쌍커풀재수술은 매몰법으로 피부를 끌어올리기만 하거나 절개와 매몰법이 동시에 진행돼야 하는 등 눈 상태에 따라 달라져 예상보다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쌍꺼풀재수술 3일 이후부터 세안과 화장이 가능하며 3주 동안은 눈을 비비거나 화장을 지울 때 조심해야 한다.
 
MVP성형외과의 현경배 원장은 “쌍커풀재수술은 더 이상의 재수술은 없다는 마음으로 눈 모양과 상태에 맞는 수술법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쌍커풀수술 후 재수술을 하기 위해 6개월 이후 세포가 안정된 다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기획팀>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