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트리뷴 김준호 기자]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출시 25주년 맞이 이벤트가 열린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12월 31일까지 컨디션 출시 25주년 기념 '컨디션 마시고 스팅어 타고 씽!'이벤트(이하 고고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헛개컨디션 라벨 하단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나오는 번호를 적어 #2552에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어 이벤트 기간 중에는 얼마든지 응모할 수 있다.

CJ헬스케어는 25년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총 5번의 리뉴얼과 숙취해소 성분을 보강해 컨디션을 출시해 왔다. 지난 해까지 누적 매출은 6,300억원, 누적 판매량은 5억 7,600만병이다.
 
헛개컨디션 뿐만 아니라 컨디션 환, 컨디션레이디 그리고 최근 프리미엄 제품인 컨디션CEO 등 제품들을 잇달아 내놓으면서 출시부터 현재까지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부동의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고고씽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들 중 매주 265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또는 컨디션을 선물한다. 총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최종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기아 스팅어, 2등과 3등에는 각각 50만원, 1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