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 고객센터, 4년 연속 우수 콜센터
입력 : 2017.11.15 17:35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 이하 ‘심사평가원’) 고객센터가 11월 15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7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결과 공공기관 부문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심사평가원은 지난 5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평가조사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대외적으로 높은 서비스 수준을 인정받은 바 있다.

심사평가원 송문홍 고객홍보실장은 “앞으로도 심사평가원 고객센터는 고객 중심의 수준 높은 상담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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