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기 시작하면서 안티에이징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의 관심사로 주목받고 있다. 불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주름이나 피부관리 등 일부 영역에 국한됐던 안티에이징의 영역은 현재 치료가 아닌 예방과 관리의 개념으로 인식이 전환하면서 다양한 영역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성형과 관련해 다양한 시술을 개발케 했으며, 현재 보툴리눔톡, 필러, 리프팅을 지나 더나은주사 등 근본적인 치료를 병행하는 고차원 시술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안티에이징의 본연의 의미인 시간을 거스른다는 의미에서 리프팅 시술은 가장 대중적인 시술로 자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리프팅 시술은 일명 V라인리프팅 시술로 불리우며 노화로 인해 생긴 주름과 늘어지고 처진 피부의 탄력을 복합적으로 개선하는 맞춤형 리프팅 시술로 손꼽힌다. 확실한 주름제거와 함께 안면 입체감의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어 볼륨동안으로 가꿔주는 고품격 안티에이징 시술로 평가받는다.

동안성형, 안티에이징시술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더라인 성형외과는 “스마트리프팅시술은 개인 피부 상태와 환자가 원하는 방향에 따라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절개과정 없이 한 번의 간단한 시술과정으로 붓기와 통증이 현저히 적고, 탁월한 효과를 창출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시술이다”며 “피부탄력증가, 불필요한지방제거, 주름제거, 피부톤개선, 콜라겐리모델링 효과 등 복합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수술 후 일상으로 빠른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시술에 임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라인 성형외과는 “오래경험과 다양한 노하우를 갖춘 전담의를 통해 안전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며, 전담 후관리팀의 운영 등으로 빠른 회복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며 “지금까지의 경험과 함께 앞으로도 더 나은 시술결과를 위해 새로운 의학지식을 습득하고 연구를 거듭해 더욱 만족도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더라인 성형외과는 팻버닝 다이어트프로그램을 통해 근본적인 비만치료 솔루션을 발표했다. 체질개선과 다이어트에 유용한 시술로 구성된 팻버닝 다이어트는 8주간에 체계적인 계획을 바탕으로 다이어트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더라인 성형외과는 줄기세포치료와 관련해서도 많은 연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메디칼트리뷴 기획팀>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