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여성들이 몸매관리를 할 시에 체중관리만큼이나 중요한 관심거리가 탱탱한 피부탄력 유지이다.
 
얼굴이나 바디탄력 증진을 위해 먹는 약 또는 요가나 피트니스 등의 운동법을 써보지만 이마저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는 이상은 쉬운 일이 아니다.
 
최근에는 탄력리프팅의 대안으로 벨로디레이저가 알려지고 있다. 벨로디는 수술 없는 간단한 레이저시술로서 얼굴은 물론이고 힙업이나 가슴리프팅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시술이다.
 
늘어지고 무너진 볼살이나 턱선, 처진 가슴이나 엉덩이, 늘어진 팔뚝살 개선에 도움되며, 튼 살, 얼굴 주름, 여드름으로 인해 패인 자국 개선 등 탄력을 잃은 광범위한 신체 부위에 폭 넓게 사용되고 있다.
 
비수술 탄력리프팅 벨로디는 진피층을 자극 및 탄성조직을 활성화시켜 탄력과 볼륨을 살려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피부 속 깊이 자리잡고 있는 진피층의 엘라스틴을 자극하여 탄력과 볼륨을 동시에 살려준다. 마치 보정 속옷을 입은 듯 강력한 리프팅 효과에 도움된다.
 
수술 없이도 피부 전신에 걸쳐 콜라스틴을 생성하여 강력한 탄력과 볼륨을 만들어 주고 30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 3년 이상의 긴 유지기간 및 1회 시술만으로도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의 하나이다.
 
벨로디 얼굴리프팅은 늘어지고 처진 이마나 턱 및 볼살을 탄력 있게 끌어 올려주는 시술인데 모공축소, 주름개선에도 도움된다
 
벨로디 힙업리프팅은 절개가 필요한 일반적인 힙업성형이나 수술과는 달리 레이저를 통한 시술로 최소한의 침습으로 최대한 업핑 및 리프팅에 도움되고, 벨로디 가슴리프팅은 볼륨감은 유지하면서 처진 가슴부위를 강력하게 끌어 올려준다.
 
전신벨로디는 특히 출산 후 처진 피부와 예전 같지 않은 몸매, 몸 이곳 저곳에 있는 튼 살의 흔적 때문에 고민인 임산부들에게도 효율적인 리프팅 시술이다.
 
하지만 아무리 뛰어난 탄력리프팅 시술이라 할지라도 이를 다루는 의료진의 전문성과 노하우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
 
병의원 선택 시 벨로디공식인증기관인지, 성공적인 벨로디 전후사례가 풍부한 곳인지 등을 반드시 살펴봐야 한다. 또한 몸매성형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일대일 맞춤시술은 물론 고객의 몸매라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 시술까지 가능한 의료진인지도 알아봐야 한다.
 
아울러 벨로디 키닥터가 하는 곳이라 할지라도 오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진성 키닥터인지도 꼼꼼하게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도움말: 홍대성형외과피부과 소향라포리스의원 문인근 원장)

<메디칼트리뷴 기획팀>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