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임플란트수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완성까지 오랜기간 동안 기다려야하는 불편함, 시간이 잘 나지않는 현대인들의 여러번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다. 그리고 임플란트수술에 있어 누구나 제일 걱정하는건 안전하게 잘 식립하는지가 관건일것이다.

요즘 당일임플란트라 하여, 발치, 임플란트식립과 동시에 뼈이식, 그리고 임시치아까지 완성되어, 기존 임플란트시 오래 기다려야했던 불편감을 해소하고, 내원횟수, 수술시간, 통증을 최소화한 당일임플란트는 바빠서 시간을 내기 힘든 현대인들과, 지방이나 해외에 있는 사람들에게까지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명동에 있는 시스템치과 황윤정원장은 “당일임플란트는 초기 고정이라 하여, 임플란트를 치조골에 고정하는 고정력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고난도 임플란트에 속한다. 그렇기 때문에 당일임플란트 치과를 결정할 때는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경력과 경험은 풍부한지, 발치하고나서 오랜기간을 기다렸다가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방법이 아닌, 발치와 동시에 뼈이식과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식의 노하우는 모든치과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본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앞니는 어금니와 달리 골폭이 좁고, 심미성을 중요시 하는 부분이므로, 어금니 임플란트와는 달리 고려해야 할 부분이 많다. 이를 위해서는 정밀진단이 가능해야 하는데 명동시스템치과에는 3차원 CT가 있어서, 일반엑스레이로는 알 수 없는 골의 폭경 등을 정밀하게 진단 가능해, 더욱 정교하면서도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서울대 구강외과 치의학박사이자, 대학병원 구강외과 교수출신 박사님의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안전하게 식립하고 있어, 지방이나 해외에 계신분들이 많이 내원해주시는 이유가 거기에 있다고 본다.

특히 앞니의 경우, 보이는 부분이므로 심미적인 것이 중요한데, 기존치과들의 경우 자체기공소가 없으면 3~5일정도 걸리는 임시치아제작을 명동시스템치과에서는 치과 내부에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어, 임시치아가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앞니가 부러진 경우 치아발치, 임플란트식립 및 임시치아까지 하루에 완성이 되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해드릴 수 있다.

기존에 임플란트 보철로 많이들 사용하고있는 PFM과 달리 고가의 지르코니아 크라운 사용으로, 심미적이고 깨지지 않아 한번의 치료로 오랫동안 탈없이 사용 할 수있다는게 차별화 되있다. 고가의 재료지만, 환자분들에게 최고의 진료를 선사하고 있어, 환자분들의 선호도가 월등히 높다고 할 수 있다.

이처럼 환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당일임플란트는 적은시간의 투자로 빠른시술시간과, 통증을 최소화한 효과적이고 수준높은 임플란트 치료이다.

명동시스템치과의 당일임플란트를 통해 자신감회복과 저작력강화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건강한 치아생활을 되찾아 보길 바란다.

 

<메디칼트리뷴 기획팀>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