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닷gsk에 아보다트 등 4개 브랜드 추가
웹비나 심포지엄, 직원과 채팅서비스 등 제공

[메디칼트리뷴 김준호 기자]   GSK한국법인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사이트인 헬스닷gsk가 내용을 보강하는 등 인터넷 서비스 내용을 확대, 강화했다.

GSK는 24일 헬스닷gsk에 아보다트 남성형 탈모증(Avodart Androgenetic Alopecia), 볼리브리스(Volibris), 아바미스(Avamys), 누칼라(Nucala) 등 4개 브랜드의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4개 브랜드의 추가로  11개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브랜드의 학술정보를 제공하게 됐다. 헬스닷gsk는 GSK가 제약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을 위해 영업 및 마케팅 방식에 변화를 추구하는 방식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정보의 접근성을 넓히기 위해 지난 2016년 10월에 오픈한 디지털 정보 교류 플랫폼이다.

이를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GSK의 제품정보 및 질병정보 관련 최신 자료 △복약지도 안내서 및 질환 FAQ 등 환자교육자료 △GSK 주관 국내외 온라인 세미나 △이메일 뉴스레터 등을 받을 수 있다.

GSK 또한 업계 최초 웹비나(웹 세미나) 전용 스튜디오를 완비해 새로운 스타일의 심포지엄을 이달 1일부터 GSK온에어(On-Air)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8월 중에는 자사 고객지원센터 및 담당 GSK 직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채팅 서비스를 통해 개인 서비스에도 충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칼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