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병원협회 ‘환자경험 디자인 전략’
대한병원협회 ‘환자경험 디자인 전략’
  • 메디칼트리뷴
  • 승인 2017.05.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병원협회(회장 홍정용)가 5월 31일(수) 중앙대학교병원 4층 송봉홀에서  ‘환자경험 평가 대응을 위한 경험디자인 전략과정’ 연수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올해 7월부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주관으로 500병상이상 종합병원에 시행되는 ‘환자경험 평가’ 도입에 발맞춰 병원의 환자중심 의료문화 조성 기여와 환자경험 평가의 원활한 정착을 돕고자 마련됐다.

이날 강의는 △경험디자인에 대한 이해 △행복공작소(병원문화 창출) △소통&공감을 통한 행복만들기 △직원행복 프로젝트, 행복정원 △환자경험 평가 항목별 고객경험 디자인 전략 등으로 구성된다. ▲문의 : 02-705-9247교육 신청 사이트(http://edu.kh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