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대표 아비 벤쇼산)가 지난 17일 남성형 탈모 치료제 프로페시아의 FDA 승인 20주년을 맞아 '프로페시아, 20주년의 자신감'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프로페시아가 1997년 경구용 남성형 탈모 치료제로 최초 미FDA 승인 후부터 세계 판매 1위 경구용 남성형 탈모치료제가 된 20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울러 다양한 임상 연구를 통해 입증된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남성형 탈모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도 포함됐다.

한국MSD 프로페시아 마케팅팀 이보아 과장은 “올해는 프로페시아가 FDA 승인 2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인 만큼 앞으로도 프로페시아는 유일한 FDA 승인 경구용 남성형 탈모 치료제로 남성형 탈모 환자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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