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트리뷴 김준호 기자]   동아ST가 소비자중심경영을 선포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회사는 16일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CCM 선포식을 열고 주 고객인 의사와 약사는 물론 환자 등 의약품 최종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선포식에서는 민장성 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하고 참석한 임직원들은 고객중심의 경영을 선언한다는CCM선언문을 함께 제창하고 성공적인 CCM경영을 다짐했다.

동아ST는 이미 소비자불만자율관리프로그램, 소비자 요구와 불만의 신속한 처리를 위한 불만처리 위원회, 조제 약국을 방문하여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개선하는 ‘찾아가는 CS제도’ 등을 가동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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